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28 09:03

  • 뉴스종합 > 독자편집위원뉴스

풍성함이 넘치는 추석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고령방송/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위원장 김영희

기사입력 2020-09-28 09:51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올해는 코로나19와 무더위에 더불어 긴장마로 인하여 힘든 시간을 보내시느라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다행히도 우리 고령군에는 어느 지역보다 피해가 적은 복받은 도시라 생각합니다.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군민과 출향인 그리고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보름달보다 더 큰 풍성함이 넘치는 추석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고령방송/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김영희 위원장

 

고령군민과 애독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의 힘으로 고령인터넷뉴스가 고령방송을 개국하여 생동감이 넘치는 영상뉴스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령방송/고령인터넷뉴스는 개국이래 고령군민에게 필요한 정보와 뉴스를 엄선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기존 언론의 일방적인 전달에서 벗어나 군민이 직접 기자로 참여해 쌍방향적인 소통 구조를 고령군에 정착시키고 있습니다.

 

고령방송은 KT올레 TV 채널 789로 누르고 접속하시면 고령방송을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문의전화 054-954-9915 010-5006-8585]

 

앞으로도 고령방송과 고령인터넷뉴스에서는 지역주민의 참여를 바탕으로 새로운 고령군의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이며 실시간 살아있는 뉴스로 신속한 보도를 제공하고 뉴스를 통해서 독자들께 지식과 정보는 물론 우리 사회의 숨어 있는 뉴스까지 찾아서 보도를 통해 역사가 될 수 있도록 편집위원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이번 추석에는 가족들과 함께 정답고 편안한 시간 보내시고, 돌아보지 못한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과도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을 함께 나누어 모두가 행복한 추석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고령방송/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위원장 김영희 올림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