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1-28 09:03

  • 뉴스종합 > 독자편집위원뉴스

코로나 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협조문

독자편집위원회서도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가 없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기사입력 2020-12-25 11:0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존경하는 고령군민과 독자여러분!

 

 

전국에서는 코로나 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행정력을 총동원하여 부단히 노력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종교시설과 단체모임에서 확진자가 추가 발생하는 등 확산세가 수그러들지 않고 있어 매우 안타까운 심정입니다.

 

코로나 확산세를 멈추고 지역감염의 고리를 끊기 위해서는 강도 높은 조치가 필요함에 따라 정부의 20201224일부터 202113일까지 11일간 연말연시 방역강화 특별대책과 경상북도의 2단계 조치 강화에 따라 총력대응하고 있습니다.

 

요양병원과 정신병원 등 고위험시설의 선제적 검사를 확대하고, 종교활동은 비대면으로 전환하고 있는 시기에 5인 이상 사적 모임 금지, 식당을 비롯한 5인 이상의 모임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고령군민과 독자여러분!

 

지금은 코로나19의 차단을 위해 대책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독자 여러분께서는 내가 만나는 사람, 만지고 접촉하는 모든 것이 감염원일 수 있다는 경각심과 연말 연시의 각종 모임과 행사를 취소하고, 사람이 많이 모이는 다중이용시설과 수도권 등 타 지역 방문을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성탄절과 연말 연시를 맞아 참으로 아쉽고 어려움이 많겠지만, 이 어려운 시기를 잘 극복할 수 있도록 독자여러분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 주시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

 

독자여러분과 군민들의 적극적인 협조가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리라 믿고 있습니다. 아울러 고령TV방송/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서도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코로나로 인하여 피해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령TV방송/고령인터넷뉴스 독자편집위원회 김영희 위원장 올림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