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6 08:48

  • 뉴스종합 > 독자편집위원뉴스

[설날인사]고령군민과 애독자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 민족의 최대명절인 즐거운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사입력 2021-02-12 04:4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고령군민과 애독자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이하여 민족의 최대명절인 즐거운 설 연휴가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경자년은 돌이켜 보면 코로나로 인하여 많이 힘든 일들이 있었습니다.

 

새해에는 코로나19 백신이 개발되면서 마스크 없이 모두가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설이면 저는 늘 고향이 제일 그립습니다. 명절 때면 정을 주시는 고향 분들에게 지면을 통해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올해도 가정이 화목하고, 하시는 일의 목표를 이루시기를 기원합니다. 설날에는 사랑하는 가족 친지들과 웃음을 나누고, 새해를 맞이하여 마음에 따뜻한 행복을 채우는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령TV방송/고령인터넷뉴스 명예 회장으로 고령군을 전국으로 알리고, 고령군의 농산물과 관광자원을 전국으로 알려 살기 좋은 도시 고령군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고령군민과 독자 여러분!

 

고령TV방송/고령인터넷뉴스가 더 성장 발전하도록 힘을 보태 고향의 소식이 알차게, 역사의 한 페이지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애독자 여러분께서도 고령TV방송/ 고령인터넷뉴스를 많이 성원해 주시면 고령군이 더 발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새해에는 좋은 기운을 많이 받을 수 있도록 우리 서로가 좋은 기분으로 함께 더불어 나아가도록 합시다. 신축년은 어느 해 보다 멋진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령TV방송/고령인터넷뉴스 명예 회장  이 장 환







 

이정선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