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10-16 08:48

  • 뉴스종합 > 스포츠뉴스

남자 성원환, 여자 유영숙 개인전 ‘우승’

2021년 고령군대가야파크골프클럽대항전 결과

기사입력 2021-05-30 04:1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3회 고령군대가야파크골프클럽대항전(지회장 이운현)이 대가야파크골프장에서 동호인 400여명, 16개 클럽이 참석한 가운데 화창한 날씨 속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클럽회원들의 실력을 뽐냈다.

 

 

이날 고령군파크골프클럽대항전은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최되었으며, 대회결과 남자단체전 경기에서는 1위 일심클럽,  2제일클럽, 3위 청운클럽이 차지했다.

 


 

그리고 여자단체전 경기에서는 1위 일심클럽, 2위 인터넷클럽, 3위 청운클럽이 영광의 입상클럽으로 이름을 올렸다.

 

 


남자개인전에서는 1위 써니클럽 성원환, 2위 청운클럽 윤외출, 3204클럽 이호원씨가 차지했으며, 여자개인전 1위 고령제일클럽 유영숙, 2위 청운클럽 황영희, 3위 인터넷클럽 정원교씨가 차지했다.

 

 


3회 고령군대가야파크골프클럽대항전에서는 종합 우승 일심클럽, 2위 청운클럽, 3위 고령제일클럽이 차지하였다.

 

 


이날 참가한 동호인은 실력의 우월을 가름하기 어려울 정도로 치열했으며, 대회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파크골프장을 오가며 열심히 운동하는 것에 만족해하면서 대회 개최를 위해 힘쓴 이운현 지회장과 대회 관계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분위기였다.

 

 


남자개인전 1위를 차지한 성원환 선수는 우승소감으로 코로나19라는 어려운 환경에도 대회 준비에 아낌없는 지원을 한 곽용환 고령군수를 비롯한 고령군체육인과 이운현 파크골프지회장과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좋은 성적을 올려 고령군을 빛낼 수 있는 기회도 만들겠다라고 기쁨과 포부도 함께 밝혔다.

 

 

3회 고령군대가야파크골프클럽대항전에 참석한 동호인과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메달, 트로피, 부상이 주어지며, 종합우승 클럽에게는 우승기와 트로피가 부상으로 주어졌다.

 

 

이운현 회장은 폐회사에서 매년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을 위한 대가야파크골프클럽대항전을 통해 유대감을 키우고 화합과 파크골프 활성화에 기여해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대가야지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동숙 기자 (grsjnews@hanmail.net)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